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샤오미 미패드4 LTE 직구 후기,ZTE TREK2 대비 장점은? ~~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9:46

    >


    오랫동안 샤오미가 가성비로 경쟁 제품을 다 씹어 먹는 제품을 내놓았습니다.기존 8인치 태블릿, 특히 LTE모델 중 카송비킨이 ZTE TREK2이었다면 이제는 샤오미 미페도우이 되겠군요.저처럼 트레저를 쓰면서 가성비는 정말 좋지만 디스플레이와 성능에 다소 허전함을 느낀다면 충분히 극복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저는 1단 여기서 구매를 했습니다 다양한 셀러들이 있는데 최저가면서 국내 카페에서 정보도 공유하고 as의 응대도 본 임프 지안은 적인 것 같아 여기에 선택했다.샤오미뉴스는 싸지만 이 이야기라면 본인이겠죠아무래도 태블릿이다 보니 사후 지원을 어느 정도 보장하는 것...1년 무상 as옵션도 선택했다.쿠폰 사용하여 구매하면 LTE모델 기준 28정도 본인 오프 라이다.와이 파이 모델의 경우 20만원 수준에 있습니다.되도록이면 언락의 물건을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언락을 하는데 샤오미가 인증을 해줘야 해서 가끔 좀 걸리거든요.덧붙여서 골드 모델의 경우, 그라베젤이 좀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십시오.


    >


    상자 구성은 간단합니다.전면에 패드가 상자에 딱 밀착되어 있고, 그 아래에 충전기와 유ー심핑에 USB C타입의 케이블 1개 뿐입니다.별거 없네요.저는 언록커스텀롬 사양으로 샀는데, 한 화면 언어를 고르는 데 대한 대한민국어가 없어서 당황했어요.찾아보니 제일 아래쪽에 잘려 있더라구요.사진에 왼쪽 아래를 보니 대한민국어가 조금 보이네요.


    >


    MIUI버전은 하나 0이다.상당히 발전했다는 평가답게 꽤 상쾌한 인터페이스를 나타내고 있습니다.솔직히 내가 쓰는 갤럭시보다 편할 것 같은데 IOS를 복사해서 그런가봐.스펙이 스냅 660에 램 4기 가로 현재 8인치 태블릿의 가운데 상당한 고성능인 것.스냅 드래건 660은 6번 대지만 성능은 중상급 정도 스냅 820에 비해서, 싱글 코어 성능은 하나 0퍼센트 정도로 그어 버린 멀티 성능은 50%정도 우세, GPU성능도 이전 6번대에 비하면 큰 성능 차이를 보이고 줍니다.


    >


    삼성이 자신 아이플에서 8인치의 태블릿을 단종시키고 첫 0인치 이상의 제품만 판매 중의 상황에서 현재 8인치 태블릿의 안에서 편하게 구매 가능한 최고의 가성비 태블릿이 되네요.화웨이의 미디어 패드도 있지만 가성비가 꽤 많이 쌓여 있습니다.M5의 경우 DRM인증을 받아 넷플릭스를 고화질로 돌릴 수 있다고 하지만 FHD도 안 되기 때문에 저는 어떻게든 받아 놓고 볼 생각이다.


    >


    내가 사기 전에 미페도우 4의 디스플레이가 막 가격 지지하지 않는 수준으로 싸다며 글을 본 적이 있어서 크메쵸은에 걱정 좀 했지만 기우이었습니다.디스플레이 너무 좋아요ZTE TREK2보다 해상도가 우월한 그런 일도 있는데 굉장히 밝고 챠은하의 화면에서 가독성이 정 이야기 나쁘지 않아요.물론 갤탭이 나쁘지 않고, 어린이용 패드급의 매우 큰 디스플레이에는 미치지 못하겠지만, 이 정도면 실제 사용으로는 바랄 수 없는 수준이라고 생각됩니다.사진상으로는 픽셀이 보이지만 실제로 맨눈으로 보면 거의 보이지 않고 사진의 오른쪽 상단에 액정에 반사되는 부분이 실제로 보는 화면의 생각과 비슷할 것이다.


    >


    특별히 소프트 키도 없이 제스처로 조작하는 방식입니다.화면 하단부에서 위로 스와이프 하면 홈키, 스와이프를 한 채로 잠시 기다리면 멀티태스킹 창으로 이동하고 화면 좌우 끝에서 스와이프 하면 다소 이동합니다.태블릿의 초기 설정으로 간단하게 가이드하는 구간이 있기 때문에 조작은 기억하기 쉽습니다.갤럭시와 조금 달라 조금 덜덜 떨리긴 했지만 제스처 조작 방법이 생각보다 편하다.갤럭시도 이렇게 소리가 좋다 싶을 정도네요화면을 가리는 일 없이 부담스러운 분은 설정부터 바꿀 수 있습니다.


    >


    Google Play 사건은 없습니다.현재까지 사용 중에 이상이 느껴지지 않습니다.트레기 보다 조금 무겁고 화면이 크기 때문에 손이 작은 저로서는 한 손으로 잡기가 좀 벅찬 생각이 있지만 대부분 한 손으로 잡기에 적당한 크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참고로 저는 장갑 XS~S입니다.


    >


    유튜브도 사건 없어요. 또 나쁘지 않고 오른쪽 상단의 빛이 반사되는 부분이 실제 화면과 거의 같다고 생각하면 됩니다.화질 너무 좋아요.


    >


    태블릿을 사용하시는 분은 필수품이 많고 나쁘지 않아 같은 침대의 태블릿 스탠드에 장착한 모습.저는 누워서 찍었어요무게가 너무 심하지 않고 이전에 하나 0인치 요가, 북한을 쓸 때처럼 휘청이지 않고 단단하게 고정되네요.요가북을 매달아 썼을 때는 가끔 거치대 관절부가 힘을 잃어 태블릿이 제 머리를 때리는 사태가 벌어졌을 때 가끔 있었습니다.


    >


    뒷판은 금속 재질로 사진에 보시다시피 지문이 잘 묻지만 8인치 태블릿을 휴대하고 케이스를 끼우지 않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라고 소견한다.떨리면 한 방에 갈 거니까 조심하세요! 째깍째깍 하는 것도 보이네요.저는 태블릿으로 카메라를 활용하는 소견이 없기 때문에 큰 결점은 아니라고 소견하고 있습니다.


    >


    미페도우 4의 난치병이란 모두 볼륨 버튼 유격입니다.사진상으로는 신경 쓰지 않지만,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리거나 기기를 들고 스윙하면 딸깍하는 잡음이 들립니다.뽐뿌 앤 탭 포럼에서 투표한 게 있는데 비율을 보면 반반 정도에서 이런 유격이 나오더라고요.실사용에는 문제가 없지만 새로 구입하는 것이 마음에 걸린다면 고려할 만하다.전체적으로 ZTE TREK2보다 만족스러운 업그레이드인 것 같아요.트레기의 미묘하게 느린 반응에서 따끔따끔한 미패드로 옮기면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감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