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역모스학원에서 모스마스터자격증 취득한 후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8:34

    안녕하세요 : D당일은 #모스 자격증까지 딴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모스자격증은 많은 분들이 공부하고 계시고, 또 처음 들어보신 과목도 안 공부하신 분들도 있을테니까요, MOS자격증을 잘 다루지 못하는 제가 어떻게 취득하게 되었는지 과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컴퓨터를모르는저도쉽게자격증을얻었기때문에여러분들은충분히취득하실수있을겁니다.저는 아직 대학에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과인중에 취업을 위해서 스펙을 쌓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던 저는, 단기간내에 배우기 쉽고 취득하기 쉬운 자격증을 조사하고 있었습니다. 거기서 발견한 것이 바로 모스 자격증이다. 학교에서도과제물을할때엑셀,파워포인트,워드는굉장히기본적으로사용되잖아요. 배워두면 과제를 할 때도 과인중에 취직할 때도 실무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았어요. 곰알못인 저는 호라를 따는데는 가끔 시간이 걸릴것같아서 자신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저는 모스의 자격증 학원을 찾기시작했었죠 마침 저는 홍대 근처에 살고있는데 홍대에 새 학원이 생겼다고 친구가 알려줬어요.그래서 찾아보니까 학원이 유명해서인지 블로그에 후기도 좋고, 학원을 추천하는 글이 많았어요. 새로 생겨서 시설도 좋아보였어요. #홍대역 모스학원에 문의했더니 친절하게 설명해 주더라고요. 고로상 그 다음 예약을 잡아서 내일 찾아뵈었습니다.홍대역 모스학원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렸는데 내리자마자 너무하얗더라구요.매우 이쁘고 학원도 매우 컸습니다. 저는 컴퓨터학원을 다닌 적이 없고 이렇게 큰 학원은 처음이라 잠시 앉아서 기다리고 있는데 상구, 둘째 선생님이 오셔서 저의 상구, 다음으로 도와주셨습니다.내 한순간의 인생상, 그 다음과 같이, 모스 자격의 안내가 시작되었습니다. 모스 자격증은 저도 조사해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 여러분은 알고 계셨습니까? MOS는 Microsoft사에서 만들어진 Office프로그램입니다, MS office의 활용 능력을 측정한 인증 시험입니다~측정되는 과목은 5개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Word, Excel, Powerpoint, Access.Outlook 이렇게 5개 과목으로 성립됩니다.게다가 Microsoft가 직접 인증함으로써 그 공신력과 정확성을 인정받고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자격증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 국내 여러 개의 쿤키업에서도 취득시 가산점을 부여하는 곳도 많이 있어요. MOS 자격증은 Microsoft사에서 직접 모스학원으로 지정해 준다고 할 것입니다. 홍대역모스학원은MOS지정학원이어서홍대역모스학원에서MOS자격증시험대비뿐만아니라학원에서상시가능합니다! 평소에 시험에 대해서 ブ거려서 긴장하고 계신 분들이 평소에 공부하던 곳에서 MOS 자격증 시험을 볼 수 있어서 저에게는 너무 좋은 장점이였던 것 같아요.​ ​ ​ ​ MOS자격증은 워드·엑셀·파워 포인트/접근/아웃룩 중에 4과목을 선택하고 응시하지만 잘 아웃룩을 제외하고 준비하는 편이다! MASTER기준으로 Word와 Excel은 Expert, Powerpoint는 Core가 필수적이며, Access는 Core선택에서 4개를 통과하면 마스터 자격을 받게 됩니다 ​ 그리고 CORE와 EXPERT에 대해서도 일러줍니다.먼저 Expert라는 5과목 중에서도 약간 난이도가 있는 상위 난이도를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Core 라는 Expert 보다는 moning 은 난이도를 이야기 입니다. MOS의 5과목 중에서 워드(Word) 와서 엑셀(Excel)이 EXPERT에 해당하고 있습니다. 기타 파워 포인트(Power point), 아웃룩(Out look), 접속(Access)이 3과목을 CORE에 됩니다~​ ​ ​


    >


    복잡하게 보여도 홍대 역 모스 학원에서는 이런 부분을 모두 고려 칠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고 난이도가 다르다고 해서 차가 심하니 어려운 것은 아니므로 커리큘럼대로 리로 공부하면 걱정하지 않아도 1개월 과정에서 충분히 취득합니다.저는 홍대역 모스 학원에서 파워포인트, 워드, 엑셀, 엑세스 순으로 수업을 들었습니다. 히라 1클래스에 2시간씩 월금에서 수업을 들었습니다 일주일에 파워포인트 일주일에 워드 이렇게 일주일에 한 과목씩 배웠고, 그렇게 해서 바로 다음 주에 시험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한번에 붙여지고 싶어서 열심히 복습을 했답니다. 그런 때문에 매주 자격을 취득하고 4주 4개 자격증을 취득했답니다~!!컴퓨터가 모르는 나도 공부는 기본이었죠.그래서 수업도 열심히 듣고 복습도 열심히 했으면 한번에 통과시킬 수 있었어요. 그렇게 어렵지 않네요.홍대역모스학원에서 공부하면서 느낀점은 학원이 막 생겨난터라 시설이 깨끗하고 공부환경이 좋아서 공부하기 편했습니다.그리고 두 번째는 적은 인원으로 수업이 진행된다는 것이었습니다. 홍대역모스학원에서는수강생을최소한의인원으로해서수업의질을향상시키고,학생들한사람한사람을챙기고도와준다는것이너무좋았어요.저는 모스 전문 자격증을 취득했기 때문에 앞으로도 컴퓨터 관련 자격증을 따게 된다면 또 홍대역 모스학원에서 컴퓨터 자격증을 준비할 필요가 생긴 만큼 스토리의 좋은 소견을 많이 받았습니다. 여러분도 모스 자격증을 따고 싶다면 이번에는 홍대역 모스학원에서 단기로 취득할 수 있는 모스 자격증을 한 명씩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너희는 어렵게 소견하지 마시고 홍대모스학원에서 모스자격증공부해서 스펙업하시는 분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모스자격증에 관심이 있으시면 본인자격증 취득을 원하시는 분들 제가 밑에 홍대역모스학원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참고하시고 다른 자격증에 대해서도 궁금하신 분들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하다 : D



    댓글

Designed by Tistory.